두물머리 핫도그는 이미 너무 유명해서 많은 연예인들도 찾는 맛집입니다. 경치도 좋아서 휴일에 가볍게 다녀오기 너무 좋은 장소 입니다. 두물머리 핫도그는 대부분 사람들이 차를 타고 가기 때문에 주차가 쉽지 않은데요. 알려진 주차장들이 가득차 있는 상태에서 발견한 좋은 주차 장소가 있어서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장 위치와 꿀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장 위치 정리
주말 점심을 먹고 카페도 들를겸 오후 1시쯤 두물머리에 도착했습니다. 이미 알려진 주차 공간들이 가득 차 있더라구요.
우선 두물머리 핫도그를 먹으로 가기위해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장1
첫번째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장은 가장 많은 분들이 주차하는 곳이에요.
교각아래에 길 양쪽으로 나있는 5공용주차장 입니다. 그래도 여기는 드나드는 차량이 많아서 주차하기 괜찮습니다. 주말에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좋더라구요. 핫도그만 드시고 가실 분들은 여기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연핫도그 가게가 가깝습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장2
두물머리 연핫도그와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느티나무 주차장입니다. 그만큼 가장 먼저 주차장이 채워집니다.
핫도그집 오픈런이나 운이 좋지 않는 한 주차하기가 꽤나 어려운 장소 입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장3
두물머리 길 끝쪽 까지 가면 교차로를 한바퀴 돌아 진입하는 주차장이 나옵니다.
주차 공간이 많긴하지만 산책로와 카페를 들어가려는 차량들로 교차로부터 줄 서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연핫도그 가게와도 가깝고 카페와도 가까워서 주차를 할 수 있다면 좋은 위치 입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 꿀팁
두물머리 까지 와서 핫도그만 드시고 가긴 아쉬우실 거에요. 카페에서 커피 한잔사서 나무그늘 아래에서 바람도 즐기고 날씨 좋은날은 산책로도 걸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차공간이 없어서 길 끝까지 왔다가 너무 좋은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차했어요. 정해진 카페를 이용해야 한다는 것이 단점일 수 있지만 꼭 가고 싶은 카페가 있었던게 아니라면 가보시기 좋을 것 같아요. 끝 쪽에 위치해서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카페 이름은 ‘공감’ 입니다.
주차장은 이렇게 사진처럼 진입하시면 카페 뒤쪽에 주차공간에 주차할 수 있게 직원분이 안내해주십니다. 들어갔더니 주차가 딱 1대만 되어 있더라구요. 카페에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주차가 되는지는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팔아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같이 시켰습니다. 저는 더웠어서 시원하게 카페 안에서 마시면서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나무 그늘아래 테이블에서 커피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햇빛이 뜨거웠음에도 두물머리 산책로에 사람들이 꽤 걷고 있었습니다.
양평 두물머리 연잎 핫도그 후기
5년전 먹어본 두물머리 핫도그가 갑자기 생각이나서 오랜만에 오게 되었습니다. 그때도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은 더 유명해진 것 같네요. 회전율이 좋은만큼 바로바로 튀겨져 나온 핫도그가 정말 따끈하고 맛있었습니다.
케찹, 설탕, 머스타드를 다 뿌려주시는데 선택도 가능하지만 다 뿌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머스타드를 별로 안좋아 하는데 여기선 다뿌리는게 이 연잎핫도그의 맛을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매운맛, 순한맛이라고 쓰여져 있는데 소시지 차이 입니다. 매운맛이 많이 맵지 않아요.
저는 순한 맛이 더 맛있었는데 그래도 둘다 맛있습니다.
연잎의 맛이 막 나는 것은 아니라 어찌보면 아는 핫도그 맛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렇게 갓 튀겨나와 맛있는 핫도그는 찾기 힘들기도 하고 두물머리에서 먹는 맛이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마치며
긴 여름이 지나 짧은 가을이 찾아 와서 더 많은 분들이 두물머리를 찾을 것 같습니다.
두물머리 핫도그 주차장 위치와 꿀팁 주차 정보 알아가시고 즐거운 나들이 다녀오세요.
쏘카 1박2일 비용 어떻게 될까? 최대한 저렴하게 빌려보자